본문 바로가기
영어

영어 말하기 훈련(047 고대 인더스 문명)

by 나달리 2022. 4. 19.

영어 말하기 훈련(047 고대 인더스 문명)

영어의 문장구조가 머리에 자연스럽게 자리잡도록 도와주는 영어 스피킹 훈련법입니다.

 

 

세계 4대문명 발상지
세계 4대문명 발상지

 

 

<훈련법>

아래 한글문장을 본인이 외국인에게 통역한다고 생각하고 바로 영어로 말해 보세요.

한 Chapter가 끝날 때까지 영문을 보지 마세요.

끝까지 했으면 영문을 보시고 교정 및 반복 연습하세요.

 

본 영어문장은 실제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에 실린 문장이며, 학습하기 좋도록 제가 일부 각색했습니다.

 


<고대 인더스 문명>

 

오늘날의 인도와 파키스탄에 있는 인더스 강 유역에서 오래전에 한 고대 문명이 형성되었다.

 

그 문명은 기원전 2500년부터 기원전 1500년경까지 지속되었다.

 

그것은 또한 '하라파 문명'이라고도 알려져있다.

 

인더스문명의 사람들은 대개 땅을 경작했다.

 

그래서 그들은 농사의 비법을 알고 있었다.

 

이 때문에 그들은 유목민으로서의 생활을 그만둘 수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농사꾼만은 아니었다.

 

그들은 또한 많은 도시들도 세웠다.

 

고고학자들은 도시들이 있었던 몇몇 정착지를 발견했다.

 

그들은 궁전, 사원, 목욕탕, 그리고 다른 건물들을 세웠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도시를 격자형으로 설계했다.

 

그래서 그 도시들은 정사각형으로 배치되어 있었다.

 

인더스 강 유역의 사람들은 다른 면에서도 앞서 있었다.

 

그들은 도기류를 만들었다.

 

그들은 구리와 청동으로 물건을 만들었다.

 

또 그들은 심지어 자신들만의 문자 체계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상형문자에 기반을 둔 것이었다.

 

그러나 아직 해석되지는 못했다.

 

인더스 강 유역은 세계의 첫 문명지들 중 하나였다.

 

그에 대해 알려진 것은 별로 없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해마다 점점 더 많은 것을 알아가고 있다. 

 

 

반응형

 


 

<Early Indus Civilization>

 

In the Indus Valley, which is in morden-day India and Pakistan, an early civilization formed a long time ago.

 

It lasted from around 2500 B.C. to 1500 B.C.

 

It is also known as 'the Harappan civilization'.

 

The people in the Indus Valley civilization mostly farmed the land.

 

So they knew the secret of agriculture.

 

This let them stop living as nomads.

 

But they were not just farmers. They also built many cities.

 

Archaeologists have found several settlements where there were cities.

 

They built palaces, temples, baths, and other buildings.

 

They also planned their cities on a grid pattern.

 

So they were laid out in squares.

 

The people in the Indus Valley were advanced in other ways, too.

 

They made pottery.

 

They made objects from both copper and bronze.

 

And they even had their own writing system.

 

It was based on pictographs.

 

But it has not yet been translated.

 

The Indus Valley was one of the first civilized areas in the world.

 

There are few things known about it.

 

But researchers are learning more and more every yea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