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영어 말하기 훈련(046 고대 이집트 문명)

by 나달리 2022. 4. 18.

영어 말하기 훈련(046 고대 이집트 문명)

영어의 문장구조가 머리에 자연스럽게 자리잡도록 도와주는 영어 스피킹 훈련법입니다.

 

파라오
파라오

 

<훈련법>

아래 한글문장을 본인이 외국인에게 통역한다고 생각하고 바로 영어로 말해 보세요.

한 Chapter가 끝날 때까지 영문을 보지 마세요.

끝까지 했으면 영문을 보시고 교정 및 반복 연습하세요.

 

본 영어문장은 실제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에 실린 문장이며, 학습하기 좋도록 제가 일부 각색했습니다.

 


<고대 이집트 문명>

 

이집트 문명은 5천여 년 전에 시작되었다.

 

그것은 나일 강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해마다 나일 강은 범람했다. 

 

홍수로 인한 물은 나일 강 주변의 땅을 아주 비옥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그것은 농사에 이로웠다.

 

이것이 이집트에서 문명이 시작되도록 하였다.

 

이집트의 생활은 '파라오'를 중심으로 하고 있었다. 

 

그들은 전 영토를 지배하는 신과 같은 왕이었다.

 

대부분의 이집트인들은 노예였다.

 

그들은 그들의 삶을 파라오를 섬기기 위해 살았다.

 

파라오들은 아주 부유했다.

 

그들은 거대한 기념물들을 세웠다.

 

그들은 또한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를 건설했다.

 

이집트 전역에는 많은 피라미드가 있다.

 

이집트는 또한 고유한 문자 형태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상형문자'라고 불렸다.

 

그것은 일종의 그림 문자였다.

 

그것은 글자를 사용하지 않았다.

 

대신에 그림을 사용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소리와 단어를 나타냈다.

 

 

반응형

 


<Ancient Egyptian Civilization>

 

Egyptian civilization began around 5,000 years ago.

 

It was centered on the Nile River.

 

Every year, the Nile River overflowed.

 

The water from the floods made the land around the Nile River very rich.

 

So it was good for farming.

 

This let a civilization start in Egypt.

 

Egyptian life was centered on the 'pharaohs'.

 

They were god-kings who ruled the entire land.

 

Most Egyptians were slaves.

 

They lived their lives to serve the pharaohs.

 

The pharaohs were very wealty.

 

They built huge monuments.

 

They also constructed 'the pyramids' and 'the Sphinx'.

 

There are many pyramids all around Egypt.

 

Egypt also had its own form of writing.

 

It was called 'pictographs'.

 

It was a kind of picture writing.

 

It didn't use letters.

 

Instead, it used pictures.

 

They represented different sounds and words.

 

 

반응형

댓글